티셔츠 6종·뱃지 6종 출시…판매 수익금 10% 기부
  • ▲ 웜하트 캠페인ⓒ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
    ▲ 웜하트 캠페인ⓒ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의 시리즈는 '웜하트(Warm Heart) 캠페인'을 통해 발달장애 아티스트를 후원한다고 13일 밝혔다.

    시리즈의 웜하트 캠페인은 2011년부터 소외된 문화 및 예술 산업 육성을 위한 사회공헌 성격 프로젝트이다.

    올 해로 여덟 번째를 맞은 2018 웜하트 캠페인은 비영리 단체인 로사이드(Raw+Side)의 자폐장애 아티스트와 함께 협업해 웜하트 티셔츠 6종과 뱃지 6종을 출시했다. 판매 수익금의 10%를 다시 아티스트에게 기부할 예정이다.

시리즈를 총괄하고 있는 한경애 상무는 "이번 웜하트 캠페인에 협업에 참여한 작가들은 물론 사회의 배려가 필요한 아티스트이지만, 함께 작업을 해보니 그들은 그 자체로 이미 탁월한 작가들이었다"며, "웜하트 티셔츠를 통해 무관심 속에 쉽게 지나칠 수 있는 소외계층까지 돌아볼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