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향 자캔들(L) 구매 시 샘플러 향초 보티브 증정
  • 양키캔들 신향 5종 출시ⓒ아로마무역
    ▲ 양키캔들 신향 5종 출시ⓒ아로마무역


    양키캔들 한국공식수입원 아로마무역은 신향 5종을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하는 신향은 'Enjoy the Simple Things(순수함을 즐겨보세요)'과 'Just Go(일상탈출)' 2개의 테마로 선보였다.
 
'Enjoy the Simple Things' 콘셉트의 향은 연인들의 속삭임을 표현한 로멘틱한 향 'Sweet Nothings(스위트 나띵)', 요가와 명상에 도움을 주는 힐링 향 'A Calm & Quiet Place(어 캄 앤 콰이어트 플레이스)', 장미향과 살구향을 가득 담아 낸 'Sun Drenched Apricot Rose(썬 드렌치드 애프리콧 로즈)' 3종이다.

'Just Go' 콘셉트는 마음을 차분하게 해주고 정신을 맑게 해 주는 'Misty Mountains(미스티 마운틴)'과 열대 과일의 풍미와 이국적인 꽃 향을 느낄 수 있는 'Tropical Jungle(트로피칼 정글)' 2종이다.
 
이번 신향은 각각의 향별로 뚜렷한 개성과 향취, 색감을 담아냈고, 어디에서도 경험하지 못한 상상력을 향으로 표현해 일상적인 공간을 색다른 공간으로 연출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라고 회사는 설명했다.

한편 아로마무역은
 신향 자캔들(L)를 구매하면 신향 보티브를 1개 증정한다. 행사는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며, 양키캔들 전국 150여개 매장과 공식 쇼핑몰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