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브로드 앱 신규가입 시 5000원 VOD 캐시 제공'키즈톡톡 플러스' 가입자 대상 첫달 요금 50% 할인 혜택
  • ▲ ⓒ티브로드
    ▲ ⓒ티브로드


    티브로드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이달 말까지 VOD 캐시백 이벤트를 비롯 어린이 콘텐츠 리모컨 신규가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우선 이달 18일부터 31일까지 티브로드 모바일TV 앱을 다운받아 신규가입하고, 디지털케이블TV 셋톱박스를 통해 가입자인증을 한 고객 전원에게 5000원 상당의 VOD캐시를 제공한다.

    티브로드 모바일TV는 티브로드 디지털케이블TV가입고객이면 누구나 이용 가능한 서비스로, 셋톱박스와 연결된 TV외에도 스마트폰, 태블릿PC 등 기기를 4대까지 연동해 VOD를 시청할 수 있다. 

    오는 17일부터 23일까지는 '가정의 달 삼삼한 캐시백'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중 영화, 방송 등 VOD를 1만원 이상 구매한 후 채널777번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하면 3000원 상당의 VOD캐시를 즉시 돌려준다. 

    또 이달 중 어린이영어 홈스쿨 프리미엄채널 '키즈톡톡 플러스'에 가입하면 첫달 요금을 50% 할인된 3500원에 제공한다. 키즈톡톡 플러스는 159번에서 실시간 채널과 함께 VOD영상을 제공하는 프리미엄 서비스이다.  키즈톡톡 플러스의 VOD는 티브로드 모바일TV앱을 통해서도 시청할 수 있다.

    어린이 동영상 놀이교육앱 채널 506번 '지니키즈팝' 서비스도 5월 신규가입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 케이크 상품권 등을 증정한다.

    이 밖에도 2만편 이상의 키즈 콘텐츠를 무제한 이용할 수 있는 '키즈올인원' 월정액 신규가입자에게는 CU편의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2000원 상품권을 증정한다. 대원애니, JBOX, 투니버스 월정액 신규가입자를 대상으로도 추첨을 통해 어린이 장난감을 증정한다. 

    한편 티브로드는 오는 24일 채널 501번 '지니게임'에서 '영웅전설'을 론칭한다. 오픈 기념 이벤트로 다음달 25일까지 20레벨을 달성한 모든 고객에게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보석 20개를 선물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