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월 기입주 단지 방문… 불편사항 민원 청취환경 개선활동… 입주민 주거만족도 향상 주력
  • ▲ 성내동 올림픽파크 한양수자인 '입주단지 환경 개선활동' 모습. ⓒ 한양
    ▲ 성내동 올림픽파크 한양수자인 '입주단지 환경 개선활동' 모습. ⓒ 한양


    ㈜한양이 입주민 주거만족도를 향상시키기 위해 '찾아가는 서비스'를 시행, 업계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한양 임직원들은 지난 24일 오후 '올림픽파크 한양수자인'을 방문해 단지 내외부 환경을 정비하고 입주민 주거개선 사항을 청취했다. 해당 단지는 지난 2016년 8월 입주를 완료한 곳이다.

    특히 ㈜한양은 이번 활동을 기점으로 입주단지 환경 개선을 위해 매월 입주민을 직접 찾아 고객 접점을 늘릴 계획이다.

    허은 경영지원본부장(부사장)은 "입주민들 주거만족도는 입주 후 실제 거주 경험과 불편사항에 대한 지원, 관리로 결정된다"며 "이번 환경 개선활동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입주 후에도 만족하고 인정하는 아파트 브랜드 '수자인'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약속했다.

    한편, ㈜한양은 연내 시흥 목감‧이천 증포‧김포 고촌 등 다른 한양수자인 단지를 방문, 환경 개선활동 및 입주민 의견청취를 추가로 진행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