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PC 통해 실시간 상담 및 가입 가능
  • ⓒKT스카이라이프
    ▲ ⓒKT스카이라이프

    KT스카이라이프가 지난 1일 공식 온라인 쇼핑몰 '다이렉트 샵'을 론칭했다고 3일 밝혔다.

    '다이렉트 샵'은 스카이라이프의 방송∙통신 전문 쇼핑몰로 매장 방문이나 전화 통화 없이 모바일 및 PC로 직접 가입이 가능하다. 기존에는 고객이 온라인 가입센터에서 방송∙통신 상품을 신청하면 가입 정보 확인을 위한 전문 상담원들이 전화 통화나 본인 확인을 위한 각종 서류 제출을 요구, 복잡한 절차가 필요했다.

    '다이렉트 샵'에서는 고객이 1:1 실시간 채팅 상담을 통해 상품 관련 안내를 받고 추가 서류 제출 등의 번거로움 없이 즉시 상품 가입이 가능하다.

    '다이렉트 샵' 론칭으로 고객들은 안드로이드 초고화질(UHD) 방송 'sky A(스카이에이)'와 'skylife internet(스카이라이프 인터넷)' 등 스카이라이프의 주요 상품들을 간편하게 가입할 수 있게 됐다.

    KT스카이라이프는 '다이렉트 샵'에서 'sky A'와 '스카이라이프 인터넷'에 가입한 고객을 위해 특별한 혜택을 준비했다.

    한 가지 상품에 가입한 고객에게는 최대 10만원 상당의 쇼핑∙주유 상품권을 제공하고, 방송과 인터넷을 동시에 가입하는 고객에게는 ▲20만원 상당의 쇼핑∙주유 상품권 ▲LG 32인치 TV ▲LG 공기청정기 ▲LG 프라엘 등 다양한 사은품을 제공한다.

    KT스카이라이프 관계자는 "앞으로 다이렉트 샵을 지속 발전시켜 고객 만족도를 높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