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가전 'LG 싱큐'가 바꿀 당신의 생활을 상상하다" 주제, 아티스트 5팀 작품 전시
  • ⓒLG전자
    ▲ ⓒLG전자
    LG전자가 오는 17일까지 성수동 복합문화공간인 바이산에서 'LG ThinQ Imagine Your Day' 아트 콜라보레이션 전시회를 개최한다.

    LG ThinQ Imagine Your Day는 '인공지능가전 LG 싱큐가 바꿀 당신의 생활을 상상하다' 라는 테마로 진행된 아트 콜라보레이션 캠페인의 일환으로, 아티스트와의 협업을 통해 LG 싱큐가 만들어낼 다양한 미래의 모습을 예술 작품으로 풀어냈다.

    이번 캠페인은 일러스트레이터 최정현, 페이퍼 아티스트 김예은, 크리에이티브 듀오 셀프 어쿠스틱, 웹툰 아티스트 뽁스&신얼 그리고 VR 아티스트 김아름 등 총 5팀의 아티스트가 참여했다. 아티스트들은 자신만의 독특한 작업 방식과 상상력으로 인공지능가전 LG 싱큐 관련 다양한 작품을 제작해 선보인다.

    LG전자는 온라인상에서 영상으로만 접했던 작품을 실제로 보고 체험할 수 있는 오프라인 공간을 별도 마련했다. 각 작품 특성에 맞춰 전시 공간이 구성돼 작품을 보다 효과적으로 감상할 수 있다.

    이 외에도 LG전자는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오프라인 전시에 방문하고 SNS에 인증한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무료 커피를 제공한다. 

    또한 오는 17일까지 캠페인 공식 마이크로사이트에서 5개의 작품 중 마음에 드는 작품을 선택, 공유한 참가자들 중 추첨을 통해 △LG 휘센 인공지능 에어컨(1명) △LG 씽큐 허브(5명)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100명)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LG전자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은 소비자들에게 LG 싱큐 인공지능가전을 보다 친근하고 쉽게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며 "아직 다소 어렵게 느껴지는 인공지능가전이 실생활 속에서 어떻게 녹아들 수 있을지 다양한 아티스트의 작품을 통해 간접적으로 경험해볼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