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인스타그램 플랫폼 활용한 다양한 마케팅 협력 추진글로벌 프로덕트 마케팅 임원 초청 ‘인스타그램 데이’ 진행
  • ▲ ⓒ대홍기획
    ▲ ⓒ대홍기획

    대홍기획이 페이스북과 손 잡고 디지털 마케팅 사업 확대에 나선다.

    대홍기획은 디지털 마케팅 사업 확대를 위해 페이스북과 미디어 파트너십을 강화하는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1일 밝혔다.

    최근 온·오프라인 통합 캠페인과 함께 모바일 마케팅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대홍기획은 광고 시장에서의 영향력 확대를 위해 지속적으로 디지털 매체와의 협력을 시도하고 있다.

    이번 협약에 따라 대홍기획과 페이스북∙인스타그램은 디지털 마케팅 전략과 글로벌 성공사례 공유, 다양한 교육, 전문가 교류 프로그램 진행 등을 계획 중이다.

    대홍기획은 지난 1일 양사 디지털 업무 협력의 일환으로 인스타그램 글로벌 프로덕트 마케팅을 총괄하는 수잔 로즈(Susan Rose) 디렉터를 초청해 글로벌 현황과 향후 플랫폼 전략 등을 공유하는 ‘인스타그램 데이’를 진행한 바 있다.

    대홍기획 관계자는 “지난해 글로벌 매체사와 업무 협업을 계기로 디지털 미디어 담당이 ‘전문가인증프로그램(GCP)’과 ‘광고 분석 애널리틱스(GA)’를 취득하는 등 디지털 캠페인 운영 역량과 인사이트 도출 수준을 향상시킬 수 있었다”며 “이번 페이스북과 협약을 통해 다양한 교육과 워크샵을 지원하여 광고주의 선호도가 높은 디지털 플랫폼을 활용한 다양한 성공 사례를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