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브라이언 그렉(Brian Gregg) 맥킨지(McKinsey & Company) 시니어 파트너,  제이슨 헬러(Jason Heller) 맥킨지 글로벌 디지털 마케터가 18일 오전 프랑스 칸 팔레드페스티벌에서 열린 '칸 라이언즈 2018' 세미나에 참석해 데이터 주도 시대의 창의성을 주제로 발표하고 있다.

    올해로 65회를 맞은 '칸 라이언즈 2018'은 세계적인 광고제로 어워드, 캠페인 전시·상영, 워크숍, 아카데미 등 크리에이티비티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18일부터 22일까지 5일간 프랑스 해변 도시 칸에서 펼쳐진다. 한국에서는 수상작을 모아 오는 10월 10일부터 12일까지 '칸 라이언즈 인 서울'이 진행될 예정이다. (Cannes, France=뉴데일리 공준표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