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30 디자인+G7 성능 담아...이동통신 3사·자급제 채널서 출시
  • ⓒLG전자
    ▲ ⓒLG전자
    LG전자가 프리미엄 스마트폰 'V35 씽큐(ThinQ)'를 이동통신 3사와 자급제 채널을 통해 출시하며 고객 선택의 폭을 넓힌다.

    LG V35 씽큐는 얇고 가벼운 LG V30의 디자인에 LG G7 씽큐의 강력한 성능을 담은 제품이다. 6인치 18대 9 화면비의 올레드 풀비전 디스플레이에 6GB램(RAM), 64GB의 내장메모리가 적용됐으며 출고가는 104만 8300원이다.

    LG V35 씽큐는 알아서 생각하고 실감나게 들려주고, 생생하게 보여주는 스마트폰이다. ▲스스로 사물을 인식해 최적의 화질을 추천해 주는 AI 카메라 ▲최대 7.1채널의 사운드를 전달하는 DTS:X 3D 입체음향 ▲뛰어난 명암비와 빠른 응답속도로 생생한 고화질을 즐길 수 있는 올레드 풀비전 디스플레이  ▲3300mAh의 넉넉한 배터리 용량 등 고객이 일상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는 ABCD(Audio, Battery, Camera, Display)가 더욱 강력해졌다.

    LG전자는 이 제품에 ▲어두운 곳에서 알아서 밝게 촬영하는 ‘슈퍼 브라이트 카메라’ ▲피사체 정보를 알려주는 ‘Q렌즈’, ▲피사체를 돋보이게 촬영할 수 있는 전후면 아웃포커스 카메라 ▲3초마다 1장씩 최대 20장까지 연속 촬영해 GIF 파일로 만드는 ‘플래시 점프 컷’ ▲타이머 촬영 시, 촬영 타이밍을 플래시로 알려주는 ‘타이머 플래시’ 등 LG G7 씽큐에 탑재돼 고객들의 호평을 받고 있는 강력한 카메라 기능들도 담았다.

    LG전자는 LG V35 씽큐 출시에 맞춰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구매고객에게 액세서리 패키지(BTS 팩, 프리미엄 팩) 중 한 가지를 '기프트팩' 앱에서 LG 페이로 1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또 건강 관리 가전 5종(LG퓨리케어 정수기, LG 퓨리케어 360도 공기청정기, LG 트롬 스타일러, LG 힐링미 안마의자, LG 트롬 건조기)의 렌탈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고 유튜브 프리미엄(YouTube Premium) 3개월 이용권도 받게된다.

    하정욱 LG전자 MC 사업본부 단말사업부장(전무)은 "LG V35 씽큐는 초슬림, 초경량 디자인에 생활밀착형 인공지능을 적용한 제품"이라며 "고객 가치를 최우선으로 고려한 제품을 지속 선보여 소비자들의 선택권을 넓힐 것"이라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