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소비패턴에 맞는 M포인트 적립, 제휴카드 할인 등 제공
  • ▲ ⓒ현대카드
    ▲ ⓒ현대카드
    현대카드가 11일 고유가 시대를 맞아 고객들의 기름 값 부담을 덜어줄 다양한 방법을 소개했다.

    통계청이 발표한 자료에 따르면 지난 6월 국내 휘발유와 경유 가격은 작년 대비 각각 10%와 12.3% 상승했다. 이는 국제 유가 급등에 따른 것으로 작년 4월(14.1%) 이후 최대 상승폭이다.

    이에 현대카드는 각 상품별로 기름 값 부담을 덜 수 있는 다양한 주유 혜택을 마련했다.

    M포인트 활용이 가능한 현대카드를 보유한 고객에게는 GS칼텍스에서 리터당 80 M포인트 사용과 60 M포인트 적립을 누릴 수 있는 혜택을 동시에 제공한다.

    현대카드M3 Edition2 회원에게는 한번에 리터당 80 M포인트씩 사용과 동시에 적립 혜택이 제공된다. 단 1회 이용금액 10만 원, 하루 2회까지 활용 가능하다.

    현대카드X 계열 카드 고객은 올해 7월부터 9월까지 전국의 모든 SK주유소에서 이용금액의 최고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현대카드X  시리즈는 분기별로 특정 가맹점에서 시즌 스페셜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올해 3분기에는 전국의 편의점과 이마트, SK주유소가 그 대상이다. 결제 당월 이용금액이 50만원 이상일 경우 5% 할인 혜택(월 3만 원 한도)이 제공된다. 당월 이용금액에 200만원 이상인 고객에게는 10% 할인 혜택(월 6만 원 한도, 현대카드X3 Edition2에 한함)이 주어진다.

    할인 혜택을 받고자 하는 고객은 현대카드 홈페이지이나 모바일웹, 현대카드 어플리케이션, 고객센터 등을 통해 사전에 신청하면 된다.

    또 주유 제휴카드를 활용하면 기본 카드 서비스와 주유 특화 혜택을 동시에 누릴 수 있다.

    GS칼텍스-현대카드M은 GS칼텍스에서 주유 시 리터당 60 M포인트 적립 혜택이 주어진다. 전월 20만원 이상 사용 시 리터당 5점의 GS포인트를 쌓아주고 주말에 이용할 경우 1천원당 GS포인트 25점을 추가로 적립해준다.

    현대오일뱅크-현대카드M 고객은 현대오일뱅크 주유 시 리터당 70원의 청구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전월 실적 30만원 이상 시 1회 15만원, 월 50만원 한도 내에서 서비스 활용이 가능하다. 현대오일뱅크 LPG 충전소에서도 휘발유를 기준으로 환산해 할인을 받을 수 있다.

    LPG차량을 운행하는 고객을 위한 제휴카드도 마련돼 있다. E1-현대카드M은 2만원 이상 충전 시 리터당 60원의 청구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전월 이용금액이 30만원 이상일 경우 월 5회 30만원 한도 내에서 이용 가능하다.

    E1 오렌지포인트 적립 혜택도 제공된다. 일반 회원에게는 결제금액의 0.4%, 우수 회원(E1 LPG 충전소에서 직전 월 190리터 이상 충전 시 자격 획득)에게는 0.7% 오렌지포인트 적립 혜택이 주어진다.

    현대카드 관계자는 "기름 값이 빠르게 오르면서 고객들의 주유비 부담도 커지고 있다"며 "현대카드가 제공하는 다양한 포인트 결제와 할인 서비스를 활용하면 고유가 시대를 좀 더 수월하게 이겨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현대카드 주유 혜택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현대카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