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와 화이트 2가지 색상 출시, 가격 6170만원올 뉴 랭글러 출시 전 한국에만 판매하는 특별에디션
  • ▲ ⓒFCA코리아
    ▲ ⓒFCA코리아
    지프가 오는 8월 올 뉴 랭글러의 국내 출시를 기념해 한국 소비자만을 위한 ‘올 뉴 랭글러 런치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파블로 로쏘 FCA코리아 사장은 “올 뉴 랭글러 런치 에디션은 한국 소비자만을 위해 올 뉴 랭글러 출시 전에 선보이는 특별한 모델이다”고 말했다.

    올 뉴 랭글러 런치 에디션 모델은 블루, 화이트의 2가지 컬러로 출시되고, 오는 8월 21일 국내 공식 출시 전까지 한정 기간 판매한다. 가격은 6170만원이다.

    올 뉴 랭글러는 2007년식 랭글러가 발표된 이래 11년 만에 완전 변경되는 모델로 지난 2017년 LA 모터쇼에서 처음 공개됐다.

    이번에 한국에 출시하는 올 뉴 랭글러 런치 에디션은 올 뉴 랭글러 2.0루비콘 4도어를 기반으로 내‧외부 디자인을 차별화했다.

    올 뉴 랭글러 런치 에디션은 스테인리스 소재의 도어 실 가드와 튜블라 크롬으로 장식된 사이드 스텝을 적용했다. 17인치 비드 락 알루미늄 휠과 실버와 블랙 색상의 타이어 밸브 스템 캡을 탑재했다. 비드락 휠은 오프로드 주행시 타이어 공기압이 낮은 상태에서도 타이어 가장자리인 비드를 보호해 주행 안정성을 높였다.

    더불어 락-트랙 사륜구동 시스템과 트루-락 전자제어 디퍼런셜 잠금장치, 전방 스웨이바 분리 시스템 등을 통해 오프로드에서 우수한 주행능력을 자랑한다. 최고출력 272마력(ps), 최대토크 40.8kg•m의 강력한 성능을 발휘하고 연비 효율성이 향상된 최신 2.0L GME-T4 가솔린 터보 엔진이 탑재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