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시', '벨로 리미티드' 2개 제품 출시
  • 시몬스 침대, 침대 프레임 신제품. ⓒ시몬스침대
    ▲ 시몬스 침대, 침대 프레임 신제품. ⓒ시몬스침대
    시몬스 침대가 플래그십 스토어만을 위한 침대 프레임 신제품을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시즌 새롭게 내놓은 침대 프레임은 패셔너블한 코드를 접목한 '티시(Tisci)', 상징적인 베스트셀링 제품 벨로를 재해석한 '벨로 리미티드(Bello Limited)'이다.

    '티시(Tisci)'는 프렌치 감성을 담아 새로운 침실 스타일을 제안한다. 여유로움을 더하는 천연 라탄과 패브릭, 오크 원목이 어우러져 편안하면서 자연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한다. 블랙오크 프레임엔 슬러쉬그레이를, 네츄럴오크 프레임엔 아이보리, 민트, 핑크 등 다양한 패브릭 컬러 선택이 가능하다.

    '벨로 리미티드(Bello Limited)'는 시몬스 침대의 베스트셀링 프레임 '벨로(Bello)'의 고유의 디자인에 팝 아트적 감성을 더했다. 벨로 제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새롭게 출시했으며 로맨틱한 컬러 믹스로 이국적인 분위기 연출이 가능하다.

    벨로의 특징인 우아한 곡선을 유지하면서, 톤 다운된 네이비 컬러에 코발트 블루, 네온 핑크의 컬러 포인트로 경쾌함을 더했다. 100세트 한정판으로 소장 가치를 높였다.

    '티시'와 '벨로 리미티드'는 직영 플래그십 스토어인 시몬스 갤러리에서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