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터당 200원 할인…최대 1만원 혜택
  • SK네트웍스의 모빌리티 통합멤버십 서비스인 ‘Most’가 SK텔레콤의 T멤버십 ‘T Day’와 손잡고 전국 SK네트웍스 직영주유소에서 석유제품을 리터당 200원 할인하는 이벤트를 고객 성원에 힘입어 27일까지 연장 운영한다. 운전자들이 기름을 넣기 위해 주유기를 작동하는 모습. ⓒSK네트웍스
    ▲ SK네트웍스의 모빌리티 통합멤버십 서비스인 ‘Most’가 SK텔레콤의 T멤버십 ‘T Day’와 손잡고 전국 SK네트웍스 직영주유소에서 석유제품을 리터당 200원 할인하는 이벤트를 고객 성원에 힘입어 27일까지 연장 운영한다. 운전자들이 기름을 넣기 위해 주유기를 작동하는 모습. ⓒSK네트웍스
    SK네트웍스는 SK텔레콤 'T멤버십 티 데이(T Day)'와 손잡고 전국 SK네트웍스 직영주유소에서 석유제품을 리터당 200원 할인하는 이벤트를 27일까지 연장 운영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당초 25일까지 진행될 예정이었으나, 계획보다 많은 고객들이 몰려 주유를 하지 못하고 돌아간 고객들을 고려해 27일까지 연장 진행하게 됐다.

    행사는 지난 19일부터 25일까지 'T멤버십' 앱에서 'T Day' 주유할인을 신청한 고객 대상으로 1인 1회 한정으로 진행된다. 할인 혜택은 모빌리티 통합멤버십 서비스인 모스트 앱을 통해 결제 시 적용된다.

    실제 주유는 25일부터 27일까지 3일간 진행하며 인당 최대 50리터에 한해 리터당 200원을 할인받을 수 있다. 신용카드 할인도 중복 적용된다.

    모스트는는 SK네트웍스의 주유·충전·세차·정비·타이어·긴급출동·렌터카·부품·주차 등을 아우르는 모빌리티 통합 멤버십 서비스다.

    SK네트웍스 관계자는 "연일 폭염으로 인해 지친 요즘 차량으로 이동하실 때라도 기름값 부담 없이 시원하게 보내시길 바라는 마음에 이벤트를 시행했다"며 "9월에도 고객들의 기름값 부담을 덜어드리는 행사를 기획 중"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