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방송 신규 가입자 대상 프리미엄 키즈 서비스 1개월 무료이용권도
  • ▲ ⓒ티브로드
    ▲ ⓒ티브로드

    태광그룹 계열 케이블 TV방송사인 티브로드가 여름방학을 맞아 '뽀로로 재능놀이' 서비스를 개편하고, 디지털방송 신규 가입자에게 프리미엄 키즈 서비스 1개월 무료이용권을 제공한다고 30일 밝혔다.

    '뽀로로 재능놀이'는 채널 503번에서 이용할 수 있는 다중지능 에듀테인먼트 콘텐츠로 게임이 가미된 교육용 방송 서비스(월 3,850원/vat 포함)다. PC가 아닌 TV로 하는 게임이라 아이가 리모컨으로 쉽게 조작할 수 있다.

    이번 서비스 개편을 통해 기존 텍스트로 제공되던 메뉴가 그림 중심으로 개편돼 아이들이 더 쉽게 인지하고 흥미를 가질 수 있도록 했다.

    또한 '뽀로로 퀘스트' 게임도 신규로 추가했다. 뽀로로 마을로 쳐들어온 숫자 몬스터를 물리치는 게임으로, 숫자에 대한 개념과 상황 판단력을 높여주어 다중지능이론 중 논리수학지능 향상에 도움을 준다.

    서비스 개편을 맞아 8월 31일까지  '뽀로로 재능놀이'에 신규가입한 고객 대상 VOD캐시 5000원을 증정한다. 5000원 VOD캐시는 가입한 날로부터 30일 뒤에 자동으로 셋톱박스에 적립된다.

    아울러 티브로드는 8월말까지 디지털방송을 신규로 가입하는 고객에게 프리미엄 키즈 서비스인 '키즈올인원(월정액 1만1000원/vat포함)'과 '키즈북OLO(월정액 6,490원/vat포함)' 등 2종을 체험해 볼 수 있는 1개월 무료이용권을 제공한다.

    '키즈 올인원'은 뽀로로·핑크퐁 등 유아용 영상부터 디즈니, EBS의 방송 프로그램까지 어린이 인기 프로그램 2만3000편을 무제한으로 시청가능한 월정액 통합 VOD 서비스이다. '키즈북OLO'(채널 507번)는 깨비키즈, 애플비, 아이즐북스 핑크퐁 등 유명출판사의 동화 1800여편을 자유롭게 이용가능한 월정액 TV동화 서비스다.

    이번 무료 혜택은 신규가입 설치시 설치기사 안내에 따라 가입되며 1개월간 이용이 가능하다. 이용기간이 자동 종료된 후에도 서비스 이용을 희망할 경우 리모컨으로 간단하게 재가입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