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B 인기 시리즈물 할인에 공룡 피규어, 핑크퐁 사운드북 증정도
  • ▲ ⓒKT스카이라이프
    ▲ ⓒKT스카이라이프

    KT스카이라이프가 지난 3일부터 여름방학 맞이 VOD 특별 할인 및 다양한 경품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먼저 KT스카이라이프는 오는 24일까지 워너브러더스(WB) 인기 영화 시리즈인 '해리포터'와 '반지의 제왕', '호빗' 시리즈를 매주 순서대로 교대 편성해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단편 기준 6500원에 제공하던 영화를 4500원에 할인하고, 시리즈물 몰아보기의 경우 5만2000원에 제공하던 해리포터 시리즈 8편을 2만5000원에, 1만9500원에 제공하는 반지의 제왕과 호빗 시리즈 3편은 1만1900원에 할인 제공한다.

    쥬라기 월드 시리즈를 시청하는 고객에게는 인기 피규어를 제공한다. '쥬라기 특별관'에서 시리즈 영화를 시청한 고객 중 60명에게 추첨을 통해 영화에 출연한 '리얼 스킨 모사사우르스'와 '자이로스피어 블라스트' 피규어를 랜덤으로 증정한다.

    애니매이션 할인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오는 16일까지 '디즈니 특별관'에서는 토이스토리, 니모를 찾아서 등 15편의 디즈니 애니매이션을 25%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또한 24일까지 '인기 애니매이션'관에서 애니매이션을 시청한 전 고객에게는 9월 중 상시 사용할 수 있는 VOD 20% 할인권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핑크퐁 동요관'에서 핑크퐁 VOD를 시청한 고객 중 50명에게는 부모와 아이가 함께 핑크퐁 율동과 노래를 따라 부를 수 있는 '핑크퐁 상어가족 율동동요 사운드북'을 증정한다.

    KT스카이라이프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 라이프 사이클에 맞춰 다양한 특별관을 구성하고 고객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VOD를 시청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