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유통채널 혁신 관심 집중… 'CU USIM 10GB 100분, 300분' 두종 선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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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CJ헬로의 알뜰폰 브랜드 헬로모바일이 CU편의점을 운영하고 있는 BGF리테일과 업무협약을 맺고, 유심요금제를 전국 CU매장에서 판매한다고 7일 밝혔다.

    출시되는 요금제는 CU전용 상품으로 'CU USIM 10GB 100분'과 'CU USIM 10GB 300분' 두 종류다.

    데이터 10GB에 음성 100분, 문자 100건이 지급되는 'CU USIM 10GB 100분'은 월 2만900원, 데이터 10GB에 음성 300분, 문자 300건이 지급되는 'CU USIM 10GB 300분'은 월 2만97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CJ헬로는 새 요금제 출시를 통해 전국 CU편의점 매장을 유통채널로 확대할 수 있게 됐다.

    CJ헬로는 BGF리테일이 국내 최대 인프라를 확보하고 있는 편의점 1위 사업자라는 점에서 헬로모바일의 차별화된 유통 전략이 큰 힘을 받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최근 이베이와의 제휴를 통해 지마켓과 옥션 등으로 온라인 유통채널을 확대한 이후 이어지는 행보라 더욱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헬로모바일은 CU전용 요금제 론칭에 맞춰 이색적인 이벤트도 준비했다.

    특정 순서(1, 10, 100, 111, 200, 300, 333, 500, 700, 1,000번째)에 가입한 고객 10명에게 10개월동안 기본료를 무료로 제공한다. 또 선착순으로 가입자 2000명에게 CU모바일상품권(3000원권)을 지급하며, CU전용 유심패키지를 사진으로 찍어 SNS에 업로드 하면 가입하지 않더라도 2000원 상품권을 선착순 1000명에게 제공한다.

    헬로모바일의 USIM은 수요가 높은 900여 개 점포에서 우선적으로 판매한 후 전국 약 1만3000개 매장으로 확대해나갈 방침이다.

    이영국 CJ헬로 모바일사업본부 상무는 "알뜰통신 1위 사업자인 헬로모바일과 편의점 1위 사업자인 CU가 만나 모바일 유통채널의 혁신적 시너지를 가져올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