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벨벳 등 아이돌 예능 콘텐츠 잇따라 선봬… '라이브방송' 준비도
  • ▲ ⓒSKB
    ▲ ⓒSKB

    SK브로드밴드가 프리미엄 동영상 서비스 옥수수(oksusu)를 통해 오리지널 콘텐츠 '레벨업 프로젝트 시즌3'를 독점공개한다고 13일 밝혔다.

    리얼 버라이어티 '레벨업 프로젝트 시즌3'는 아이돌 걸그룹 레드벨벳이 '20대들이 꿈꾸는 유럽여행'을 테마로 슬로베니아 여행을 통해 '여행 로망' 100% 충족에 도전한다는 내용이다.

    2016년 6월 '아이돌 인턴왕'으로 시작한 옥수수의 아이돌 관련 오리지널 콘텐츠는 SM엔터테인먼트와의 전략적 협력을 통해 'NCT LIFE in Osaka', '레드벨벳의 레벨업 프로젝트 1, 2', '엑소의 사다리타고 세계여행'으로 이어지며 1020 시청자들의 볼거리 발굴에 주력하고 있다.

    옥수수는 단지 동영상만 시청하는 플랫폼에 그치지 않고, '레벨업 프로젝트'를 시청한 팬들이 글과 사진을 올리는 등 커뮤니티 게시판 기능 개발 및 시청자와 쌍방향으로 소통할 수 있는 라이브 방송도 준비하고 있다.

    김종원 모바일사업본부장은 "팬덤이 강한 콘텐츠일수록 쌍방향 소통이 가장 중요함에 따라 오리지널 콘텐츠의 다양한 시도를 통해 고객에게 더 큰 즐거움을 줄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레벨업 프로젝트 시즌3'는 프리미엄 동영상 서비스 옥수수에서 13일 오전 10시에 최초 공개되며, 매주 월~금 오전 10시 1편씩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