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 백팩과 맨투맨·스니커즈 등 선봬
  • 신학기 대전ⓒ이랜드월드
    ▲ 신학기 대전ⓒ이랜드월드
    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글로벌 SPA 스파오는 다가오는 9월 신학기를 맞아 '스파오 신학기 대전'을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올해 신학기 필수 아이템으로 손꼽히는 추천 상품은 스파오 백팩 시리즈와 맨투맨, 캔버스화, 후드 풀오버 시리즈 상품으로, 이날부터 오는 26일까지 10일간 다양한 할인 및 증정 이벤트와 함께 전국 주요매장 및 온라인몰을 통해 진행한다.

    이번 신학기 대전을 통해서 스파오가 선보이는 백팩 상품은 기존의 짱구와 세일러문 콜라보레이션(협업) 백팩 뿐만 아니라 더욱 다양해진 컬러로 업그레이드 된 캔디 백팩과 웨하스 백팩과 웨하스 메시저백 등 다양한 콘셉트의 상품을 선보였다. 캔디 백팩과 세일러문 백팩은 오는 19일까지 3일간 온라인몰에서 단독으로 40%와 10%의 각각 할인한다.

    스파오는 카카오플러스친구를 통해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사용 가능한 5000원, 7000원 할인 쿠폰을 증정 하며 강남점, 명동점, 홍대점, 신촌점, 성신여대점, 수원AK점, 일산점, 신제주점, 부천점, 동성로점, 서면로드점, 대전스트리트점, 울산메가마트점에서는 3만원 이상 구매 시 커밋 스티커를 소진 시까지 증정한다.

    이랜드 관계자는 "스파오 신학기 대전은 다양한 할인, 증정 이벤트와 함께 스파오의 가을 신상품들을 빠르게 만나 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온라인몰 단독으로 진행되는 이벤트도 많은 만큼 꼼꼼히 챙겨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