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7일 AXA손해보험 본사에서 개최된 비전 선포식에서 질 프로마조 대표이사(가운데)와 200여명의 임직원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AXA손해보험
    ▲ 17일 AXA손해보험 본사에서 개최된 비전 선포식에서 질 프로마조 대표이사(가운데)와 200여명의 임직원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AXA손해보험
    악사(AXA)손해보험은 17일 오후 서울 용산구 본사에서 고객의 건강과 안전을 생각하는 마음을 담은 새 비전 선포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악사손보 임직원 200여명이 참가했으며, ‘고객이 건강과 안전을 돌보며 걱정 없이 현재에 집중하도록 돕는 인생 파트너’를 새 비전으로 선포했다.

    이를 위해 AXA손해보험은 고객의 니즈를 반영한 다양한 상품 개발은 물론 악사 글로벌 그룹과 연계할 계획이다. 사고에 대한 보장을 넘어 일상에서 고객의 건강을 증진 할 수 있는 헬스케어 서비스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질 프로마조 대표이사는 “새로운 비전은 고객들의 인생주기에 맞춘 보험 솔루션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진정한 인생 파트너로 거듭나고자 하는 악사의 가치를 반영하고 있다"며 "앞으로 우리 악사는 고객들이 더욱 건강하고 안전한 삶을 누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