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일, 르노 클리오 경품 걸고 ‘더 퀴즈 라이브’에서 이벤트 진행
  • ⓒ르노삼성자동차
    ▲ ⓒ르노삼성자동차

    르노삼성자동차가 르노 클리오를 경품으로 한 ‘스릴링 퀴즈 레이스(Thrilling Quiz Race)’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서바이벌 라이브 퀴즈쇼 형태로 진행되는 본 이벤트의 최종 우승자에게는 클리오 1대가 경품으로 제공된다.

    이벤트 참여를 위해서는 8월 20일 오후 9시 30분에 더 퀴즈 라이브 앱을 통해 르노 브랜드와 클리오에 대한 문제를 풀면 된다.  최후 당첨자 1인에게 르노 클리오(젠 트림) 1대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중간 이벤트 경품으로 60명에게는 치킨 기프티콘이 주어진다.

    해당 이벤트는 먼저 ‘더퀴즈라이브’ 앱을 다운로드 한 후 회원 가입을 진행해야 참여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르노 브랜드 홈페이지에서확인할 수 있다.

    최근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더 퀴즈 라이브는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매일 정해진 시간에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모바일 퀴즈쇼 서비스다.

    매회 다양한 시사상식 퀴즈를 풀게 되며, 모든 퀴즈의 정답을 맞춘 최종 우승자 전원에게는 정해진 상금을 배분한다.

    르노 클리오는 수입차 최초로 1000만원 대에 만날 수 있는 가격으로 출시됐다. ZEN 트림 1954만원(개별소비제 인하 적용가격)부터 INTENS 트림 2278만원에 구입할 수 있다.

    현재, 르노 클리오 구입 고객에게는 낮은 금리 혜택과 스마트 잔가 보장 할부 프로그램 등도 제공된다.

    여기에 미쉐린 타이어 4개 무상장착 또는 개별소비세 인하 정책으로 할인된 차량 가격 외 50만원 추가지원 중 한 가지 혜택을 선택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