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모바일 개편 통해 고객 이용 편의 증대
  • ▲ ⓒ아시아나항공
    ▲ ⓒ아시아나항공

    아시아나항공이 공식 홈페이지와 모바일을 전면 개편했다고 21일 밝혔다.

    개편된 홈페이지와 모바일은 고객의 예약단계를 고려한 메뉴 체계 변경, 사용자 중심의 기능 강화, 모바일 사용자 편의성을 높이는데 중점을 뒀다.

    주요 개편 내용으로는 최저가 간편 조회 빠른 예매 스마트워치 연계 위젯 비행기 모드 등이다. 또한 고객의 예약정보를 기반으로 맞춤 정보를 제공하는 고객 선호정보 개인화기능이 강화됐다.

    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 담당자는 고객이 원하는 기능을 쉽고 편리하게 제공하는 것이 개편의 핵심목표라며 여행의 설렘을 안고 홈페이지를 방문한 손님들이 보다 편리하게 여행 준비를 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아시아나항공은 이번 개편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함께 실시한다. 21일부터 93일까지 항공권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국제선 비즈니스 클래스 왕복 항공권 국내선 왕복 항공권 커피 교환권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