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카드 아임 원더풀·아임 그레잇 2종
  • ▲ 21일 서울 중구 롯데호텔에서 김창권 롯데카드 대표(왼쪽)와 이순우 저축은행중앙회장이 전략적 업무 제휴를 위한 조인식을 갖고, 제휴 신용카드 발급을 통해 상호 고객에 대한 차별적 서비스를 제공하기로 했다.ⓒ저축은행중앙회
    ▲ 21일 서울 중구 롯데호텔에서 김창권 롯데카드 대표(왼쪽)와 이순우 저축은행중앙회장이 전략적 업무 제휴를 위한 조인식을 갖고, 제휴 신용카드 발급을 통해 상호 고객에 대한 차별적 서비스를 제공하기로 했다.ⓒ저축은행중앙회
    저축은행중앙회(이하 중앙회)는 롯데카드와 제휴를 통해 저축은행 거래고객도 신용카드 서비스를 받을 수 있게 됐다고 21일 밝혔다.

    저축은행중앙회와 롯데카드는 이날 오전 서울 중구 롯데호텔에서 전략적 업무 협약 조인식을 가졌다.

    이번 업무 제휴를 통해 다음 달 3일부터 롯데카드 제휴카드를 저축은행에서 발급한다.

    이번에 출시 예정인 상품은 ‘롯데카드 아임 원더풀’과 ‘롯데카드 아임 그레잇’ 등 2종이다.

    롯데카드 아임 원더풀은 전월 카드이용 조건과 관계없이 모든 가맹점에서 결제액의 0.7%가 할인된다. 건당 10만원 이상 결제 시 월 10만원 할인 한도 내에서 1.4%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롯데카드 아임 그레잇은 이동통신·관리비 등 월납요금 최고 10% 할인한다. 주말 및 공휴일 슈퍼·마트 이용 및 의료 비용과 대중교통 요금 지출 시, 최고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오는 11월 30일까지 저축은행 정기 예·적금 가입 고객 및 제휴카드 이용고객 대상으로 캐시백 프로모션이 진행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