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플, 넥슨지티 등 6개 법인 및 개발 스튜디오 참여프로그래밍, IT 엔지니어, 게임기획 등 IT·개발 직군 대거 모집
  • ⓒ넥슨
    ▲ ⓒ넥슨
    넥슨 컴퍼니가 이달 3일부터 21일까지 2018년도 하반기 신입 공채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개채용에는 넥슨, 네오플, 넥슨지티, 넥슨레드, 넷게임즈, 엔진스튜디오 등 6개 법인이 참여한다.

    특히 올해는 네오플, 넥슨지티 등 주요 개발사와 더불어 데브캣 스튜디오, 왓 스튜디오, 원 스튜디오 등 넥슨의 개발 스튜디오도 공개 채용에 참여해 프로그래밍, 게임아트, 게임기획 등 개발 직군 인력을 채용할 예정이다. 또 IT 엔지니어, 해외사업, 게임사운드, 경영지원 등 다양한 직무 분야에서 새로운 인재를 모집한다.

    이번 공개채용은 학력 및 경력과 무관하게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21일까지 넥슨 컴퍼니 채용 홈페이지에서 접수할 수 있다. 지원 이후에는 서류 검토, 역량 테스트(개발 직군) 및 면접 전형을 거쳐 합격자를 선발하며, 최종 합격자는 오는 12월 중 입사한다.

    넥슨은 오는 15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넥슨 판교사옥에서 '커리어 클럽'을 개최, 게임업계 취업을 희망하는 구직자를 대상으로 ▲직군별 포트폴리오 점검 ▲커리어 강연 ▲취업 상담 등의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커리어 클럽은 별도 신청 절차 없이 누구나 참여 할 수 있으며, 오는 9월 4일부터는 서울대학교, 한양대학교 등 10개 대학에서 캠퍼스 리크루팅도 실시할 예정이다.

    정창렬 넥슨 인사실 실장은 "넥슨은 다양한 시도를 통해 혁신과 성장을 거듭해 온 글로벌 게임기업으로, 새롭고 신선한 재미를 제공하는 창의적 게임 개발에 적극 투자하고 있다"며 "게임 산업에 열정을 가진 인재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