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W개발-IT보안' 부문 모집… 26일 오후 5시까지 온라인 원서 접수
  • ⓒNHN엔터
    ▲ ⓒNHN엔터

    NHN엔터테인먼트가 2018년 기술부문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시작한다고 4일 밝혔다.

    주 모집 분야는 SW개발과 IT보안이며 00명을 채용할 예정이다. 먼저 SW개발 부문은 ▲클라우드/미디어/검색/광고 등 플랫폼 개발 ▲모바일/PC환경에서의 웹 개발 ▲모바일 서비스 앱 개발 부문이다.

    IT보안의 경우 ▲게임/웹 서비스 보안 취약점 분석 ▲신규 앱 취약점 및 침해사고 대응 ▲모바일 보안 솔루션 개발 및 보안 분석 자동화 부문으로 나뉜다.

    진행절차는 오는 26일 오후 5시까지 원서접수를 진행하며, 서류전형에 이어 두 번의 Pre-Test와 일일 근무 체험 프로그램인 'Feel the TOAST'를 진행한다. 이후 11월 말께 최종 면접을 거쳐 내년 1월 정식 근무를 시작한다.

    'Feel the TAOST'는 NHN엔터의 특화된 채용 프로그램으로, 지원자가 회사 생활을 먼저 경험해 보는 일종의 일일 근무 체험 면접이다.

    NHN엔터 측은 "가능성 있는 인재를 확보하는 것이 곧 그 기업의 흥망을 좌우하는 만큼 원석을 키워 보석이 될 수 있도록 회사의 모든 역량을 다해 아낌없는 지원을 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NHN엔터는 대학 동아리 소속의 3,4학년 개발자들을 대상으로 채용에 대한 소개는 물론, 개발자가 가질 수 있는 고민을 함께 공유하는 'Open Talk Day'를 오는 14일 오후 3시부터 7시까지 판교 사옥 '플레이뮤지엄'에서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