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리즈·커스텀멜로우·럭키슈에뜨 등 7개 참여
  • ▲ 스웻셔츠ⓒ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
    ▲ 스웻셔츠ⓒ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올 가을 빅 로고(Big Logo)로 무장한 스웻셔츠(Sweat shirts)를 선보인다.

    코오로FnC의 시리즈·커스텀멜로우·에피그램·헨리코튼·럭키슈에뜨·래코드·에스로우 7개 브랜드가 모여 '함께 입으면 더욱 스윗한 스웻셔츠'를 테마로 스윗셔츠를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스윗셔츠는 7개의 브랜드가 스웻셔츠라는 아이템에 집중하며 브랜드만의 시각으로 로고 스웻셔츠를 재해석해 다양한 스타일을 제안하는 것이 특징이다. 럭키슈에뜨 여성 2종을 제외한 6개 브랜드는 남성 스웻셔츠이다.

    시리즈는 브랜드 고유의 빈티지한 디자인을 강조하는 스타일로, 오버사이즈가 아닌 일반적인 핏(fit)으로 제작됐다. 소매단에 시리즈를 표현하는 텍스트 디테일을 가미했다.

    럭키슈에뜨는 여성 전용 2종의 스웻셔츠를 선보인다. 앞면에 럭키슈에뜨의 빅로고를 배치하였으며 소매 윗 부분에 럭키슈에뜨만의 올빼미 무늬를 더했다.

    커스텀멜로우는 앞면에 로고를 하트 모양으로 배치해 부드러운 느낌의 스타일을 제안한다. 에피그램은 빅 로고를 옆면 하단에 디자인해 색다른 느낌을 준다. 특히 옆면에 트임을 줘 활동성을 높였다.

    헨리코튼은 톤 다운된 그린과 핑크 컬러를 적용했으며 브랜드의 모토가 되는 헨리코튼경의 시그니처를 활용해 빅 로고를 디자인했다. 래코드는 앞면 로고를 재고 원단을 활용해 패치로 디자인했다.

    에스로우는 퍼플과 블루 두 컬러로 퍼플컬러는 엠보싱 자수로 로고를 디자인했고 블루 컬러는 누빔자수로 로고가 은은하게 보이도록 했다. 가격은 모두 8만9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