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로 동화 속 주인공 체험… 사진, 목소리 등 담아 자신만의 책 만들기도출시 기념 B tv, 기가인터넷 신규 가입 고객 등 AI 스피커 '누구 캔들' 증정도
  • ▲ ⓒSK브로드밴드
    ▲ ⓒSK브로드밴드
    SK브로드밴드는 키즈 북 서비스 '살아있는 동화'의 출시를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경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벤트 참여 대상은 ▲B tv와 기가인터넷 신규 가입 고객 ▲B tv 프라임 신규 가입 고객 ▲B tv 프라임 추가 가입 고객이며, 최신 인공지능 스피커 '누구 캔들'을 무료로 증정한다.

    새롭게 출시한 B tv 키즈의 살아있는 동화는 최신 AR(증강현실) 기능 등을 활용, 아이가 직접 동화 속 주인공이 돼 체험하는 신개념 북 서비스이다. 아이들은 자신의 모습을 찍은 사진과 직접 그린 그림, 목소리를 담아 자신만의 TV 동화책을 만들 수 있다.

    이벤트를 통한 신규 가입 고객뿐 아니라 기존 B tv 이용 고객 모두 무료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이재섭 SK브로드밴드 영업본부장은 "살아있는 동화 서비스를 통해 B tv가 그냥 보는 TV가 아닌 '스스로 해보는 TV'로 변모했다"며 "많은 고객들이 쉽고 간편하게 B tv와 기가인터넷에 대한 상담을 받고 가입해 서비스를 체험할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