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 이어 2번재… 회원 및 가족 5천여명 초대여의도 불꽃 축제 즐길 수 있는 드래곤시티 호텔 객실 제공도
  • ⓒE1
    ▲ ⓒE1
    E1이 자사 멤버십인 오렌지카드 회원을 대상으로 ‘2018 역시 오카! 패밀리데이’를 다음 달 용산에서 개최한다고 11일 밝혔다. 

    ‘오카 패밀리데이’는 지난해에 이어 2회째로 회원 및 가족 5000여 명을 초청해 LS용산타워 인근의 제휴사에서 10월 6일에 진행된다. 

    ‘패밀리 세일’은 6~7일 이틀간 LS용산타워 내 프로스펙스와 몽벨 직영 및 상설 매장에서 진행되며, 오렌지카드 회원은 카드를 소지하거나 앱을 내려받아 매장에 방문하면 해당 브랜드의 제품을 할인된 회원 특별가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E1 제휴사인 용산 아이파크 몰에서는 CGV 용산과 대형 키즈카페 및 드래곤힐스파에 4000여 명을 초청한다. 우수 회원에게는 당일 예정된 여의도 불꽃 축제를 즐길 수 있는 드래곤시티 호텔 객실도 제공된다. 

    행사에 초대된 고객에게는 당일 부대 행사로 진행되는 푸트트럭 이용권, 패밀리 세일 상품권 등 푸짐한 패밀리 패키지가 제공되며, 김연아와의 만남, 공연 관람 및 회원 라운지 이용 등 다양한 부대 행사에도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선사한다. 

    참여를 원하는 E1 오렌지카드 회원은 9월 19일까지 오렌지카드 홈페이지나 앱을 통해 응모할 수 있으며, 당첨되지 않았더라도 당일 오렌지카드 지참 시 푸드트럭, 공연, 패밀리 세일 등 부대 행사에 참여할 수 있다. 

    회사 관계자는 "LPG 차량의 주요 고객인 택시, 자영업자, 직장인 등에게 바쁜 일상 속에서 가족과 함께하는 특별한 시간을 선물하기 위해 본 행사를 마련했다”며 “행사에 오셔서 가족과 함께 가을날의 소중한 추억을 만드셨으면 좋겠다”는 바람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