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용 브래지어·드로우즈 등 총 4종
  • ▲ 10주년 컬렉션 라인ⓒ휠라
    ▲ 10주년 컬렉션 라인ⓒ휠라
    휠라코리아의 언더웨어 브랜드 휠라티바는 2018년 브랜드 론칭 10주년을 맞아 기념 컬렉션 라인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2008년에 론칭해 올해로 탄생 10주년을 맞은 휠라티바는 브랜드 네임인 휠라(FILA)와 이탈리아어로 스포츠를 뜻하는 '스포르티바(SPORTIVA)'의 합성어로 이름 붙여졌다. 2030대를 주요 타깃으로 겨냥, 스포티한 무드에 유러피안 감성과 섹시함을 시각화해 제품에 담은 것이 특징이다.

    10주년 기념 컬렉션 라인으로 출시한 제품은 여성용 브래지어와 드로우즈, 남성용 드로우즈, 남성용 런닝 3종세트까지 총 4개다. 

    심플한 디자인에 포인트를 준 고급스러운 아웃밴드가 눈에 띈다. 블랙과 그레이의 두툼한 아웃밴드는 센슈얼하면서도 클래식한 이탈리아 무드를 그대로 뿜어낸다.

    남성용 런닝의 휠라 F박스 로고 역시 자수로 새겨 고급스러움을 한 층 더했다. 그간 화려한 패턴으로 관능적인 무드를 자아냈다면, 이번 10주년 기념 라인에서는 패턴 없는 단색 디자인으로 절제된 우아함을 자아내는 것이 차이점이다.

    착용 시의 안정감과 속옷의 기능성 또한 심혈을 기울였다. 심미성과 기능성을 함께 잡기 위해 고민한 흔적이 엿보인다. 브래지어의 경우 윗가슴까지 모두 잡아주는 풀컵(full-cup)몰드를 사용해 안정적이고 편안한 착용감과 자연스러운 옷 맵시를 구현해 냈다. '오티마 후레쉬’ 기능성 원단을 사용해 땀을 흡수하고 빠르게 건조시키는 흡한 속건에 탁월한 것이 장점이다.

    가격은 여성용의 경우 브래지어 2만원, 드로즈 9000원, 남성용은 드로즈 1만원, 런닝 3종 세트 3만9000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