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도어의류 부문이 신설된 2014년부터 5년 연속혁신적인 기술력, 차별화된 디자인 주효
  • 18일 오전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열린 2018 국가고객만족도(NCSI) 1위 기업 인증식에서 이영회 영원아웃도어 부회장(좌측)이 인증패를 수상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영원아웃도어
    ▲ 18일 오전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열린 2018 국가고객만족도(NCSI) 1위 기업 인증식에서 이영회 영원아웃도어 부회장(좌측)이 인증패를 수상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영원아웃도어
    노스페이스를 전개하는 영원아웃도어는 18일 서울 소공동롯데호텔에서 열린 '2018 국가고객만족도(NCSI) 1위 기업 인증식'에서 5년 연속 아웃도어의류 부문 1위 기업으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국가고객만족도(NCSI, National Customer Satisfaction Index)는 한국생산성본부와 미국 미시간대학이 공동 개발한 고객만족 측정모델로서, 소비자의 기대수준, 인지품질, 인지가치 및 충성도 등 각 항목별로 제품과 서비스에 대한 고객만족도를 평가하는 지수다.

    이번 평가에서 영원아웃도어(노스페이스)는 각 항목에서 고르게 높은 점수를 획득하며, 아웃도어의류 부문이 신설된 2014년부터 5년 연속으로 국가고객만족도 1위에 올랐다.

    영원아웃도어의 노스페이스는 아웃도어 본질에 충실한 혁신적인 기술력과 차별화된 디자인을 통해 기업과 브랜드에 대한 강한 신뢰를 유지하기 위한 노력을 멈추지 않고 있다.

    올해도 무게가 1kg이 채 안되는 초경량 프리미엄 구스 롱다운인 수퍼 에어 다운을 비롯해, 다운과 유사한 구조의 인공충전재를 적용해 보온성과 경량성을 극대화한 티볼 재킷 출시를 통해 제품의 기술 혁신을 이어가고 있다.

    2018 평창동계올림픽 스포츠의류 부문 공식파트너이자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단인 팀코리아(TEAM KOREA)의 후원자로 활동해온 노스페이스는 올해도 2018 평창 동계올림픽과 2018 자카르타·팔렘방 하계아시안게임에 출전한 국가대표 선수들의 공식 단복을 지원했다.

    영원아웃도어 관계자는 "대표성과 신뢰성을 두루 갖춘 국가고객만족도 조사에서 아웃도어의류 부문이 신설된 2014년부터 5년 연속 1위 기업에 선정된 것은 매우 영광스러운 일이라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끊임없는 기술 혁신과 차별화된 마케팅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기업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