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가위 맞이해 ‘아사히 수퍼드라이 드라이블랙’, ‘프라임리치’ 패키지 선보여
  • ▲ ⓒ롯데아사히주류
    ▲ ⓒ롯데아사히주류
    롯데아사히주류는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다음달 31일까지 특별 패키지를 선보임과 동시에 경품행사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특별 패키지는 두 종류로 ‘아사히 수퍼드라이 드라이블랙’ 패키지와 ‘프라임리치’ 패키지다. 

    먼저 ‘아사히 수퍼드라이 드라이블랙’ 패키지는 아사히 수퍼드라이 드라이블랙 500㎖ 3캔과 글로벌 잔 1개로 구성되어 있다. 흑맥주 고유의 부드럽고 진한 맛을 느낄 수 있는 아사히 수퍼드라이 드라이블랙과 함께 흑맥주다운 풍부한 향을 느낄 수 있도록 글로벌 잔을 포함하고 있다. 

    이어 프라임리치 패키지는 프라임리치 350㎖ 6캔과 경품 스크래치카드로 구성되어 있다. 프라임리치는 350㎖ 용량으로 부담없이 즐길 수 있으며 아로마홉을 100% 사용해 깊은 맛과 풍부한 향이 특징이다. 프라임리치 패키지는 전국 편의점에서 판매 예정이다. 패키지를 구매하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경품행사를 진행한다. 패키지 안에 있는 스크래치 카드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10월 31까지 응모할 수 있다.

    1등에게는 리모아 캐리어(3명), 2등에게는 각각 여행상품권(1명), 전기포트(1명), 맥주냉장고(3명), 스마트빔(4명), 360 캠(9명)을 3등 1000명에게는 기프티콘을 증정할 예정이다. 

    롯데아사히주류 관계자는 “가족, 친지들과 모임이 많은 명절기간을 고려해 이번 추석 패키지를 기획하게 됐다”며 “타 선물세트처럼 직사각형 패키지로 구성했기 때문에 가까운 지인들에게도 좋은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되며 이와 함께 진행되는 경품행사에 참여해 행운의 주인공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