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랫폼 콘셉트로 교육장 및 컨설팅 공간 확대
  • ▲ 6일 진행된 광주 암웨이 비즈니스 센터 오픈식에서 김장환 한국암웨이 대표(왼쪽에서 네 번째)가 참석한 가운데 테이프 커팅이 진행되고 있다ⓒ한국암웨이
    ▲ 6일 진행된 광주 암웨이 비즈니스 센터 오픈식에서 김장환 한국암웨이 대표(왼쪽에서 네 번째)가 참석한 가운데 테이프 커팅이 진행되고 있다ⓒ한국암웨이
    암웨이가 고객 접점 공간 선진화를 통해 각 지역 사업자 비즈니스 지원 및 소비자 소통을 강화하고 있다.

    한국암웨이는 광주 암웨이 비즈니스 센터(Amway Business Center, 이하 ABC)를 확장 이전, 지난 6일 오픈 기념식을 진행했다고 10일 밝혔다.

    플랫폼을 콘셉트로 새롭게 오픈한 광주 ABC는 광주·전남 지역 ABO 비즈니스 파트너(ABO: Amway Business Owner)들의 사업을 지원하는 거점 역할을 담당하게 된다.

    이를 위해 기존 200여석 정원의 교육 공간을 대폭 확대해 400석 규모의 대 교육장과 100석 규모의 소 교육장을 신설했다. 교육장에서는 향후 신규 비즈니스 교육 및 제품 매뉴얼, 사업 노하우 등의 다양한 콘텐츠가 제공될 예정이다.

    소규모 모임이나 세미나가 가능한 비즈니스 룸이 세 개, 한국암웨이 컨설턴트로부터 상담을 받을 수 있는 비즈니스 컨설팅 룸이 두 개 새롭게 배치된다. 암웨이 비즈니스 센터 중 최초로 설치되는 비즈니스 컨설팅 룸을 통해 광주·지역 맞춤형 사업 지원이 이루어질 것이라고 한국암웨이 측은 전했다.

    광주 ABC의 가장 큰 장점은 뛰어난 접근성이다. 서광주역이 도보로 5분 거리에 위치해 있고, 주요 버스 라인이 교차하는 정류장 또한 인근이다. 파티룸을 통한 요리 교실 등 다양한 고객 체험 기회도 마련되어 소비자와의 적극 소통할 예정이다.

    김장환 한국암웨이 대표는 "광주 ABC는 ABO 비즈니스 파트너 분들의 편의에 초점을 맞췄다. 신설된 컨설팅 룸을 통해 맞춤형 사업 상담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며 "지리적 이점과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다가서며 앞으로 광주·전남 지역 명소로 자리잡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