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관리에 필요한 주유·주차·세차·정비·엔진오일 및 타이어 교환·긴급출동 등 제공
  • ⓒSK네트웍스
    ▲ ⓒSK네트웍스
    SK네트웍스는 모빌리티 분야에서 풍부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우리 Most 카드'를 국내 카드사 최초로 우리카드와 함께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우리 Most 카드'는 자동차 운행·관리에 직접 필요한 주유·주차·세차·정비·엔진오일 및 타이어 교환·긴급출동 등 서비스 외에도 영화·놀이공원·호텔 이용 할인 등 자동차를 활용한 생활에 도움이 되는 혜택을 담았다.

    구체적으로 SK네트웍스 직영주유소에서 리터당 최대 200원을 할인받을 수 있고, 건당 2000원의 주차 할인, 연 8회 무료세차, SK렌터카 무료 렌탈 1일 이용권 2매, 연 1회 긴급출동, 캡슐호텔 다락휴 무료이용권 6시간 1매, 엔진오일과 타이어 할인 등이 제공된다.

    연회비는 1만9000원이다. 카드 부가서비스 및 CLUB Most 멤버십 서비스를 통해 연회비 이상의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카드 신청은 우리카드 홈페이지 및 애플리케이션, BC카드 홈페이지, Most 애플리케이션에서 가능하다.

    앞서 SK네트웍스와 BC카드는 지난 5월 모빌리티 업종 서비스 제휴를 추진하면서 모빌리티 관련 추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서비스를 연내에 선보이겠다고 밝힌 바 있다. 이후 5개월 간의 준비기간을 거쳐 본 상품을 출시하게 됐다.

    SK네트웍스 관계자는 "우리 Most 카드는 모빌리티 관련 업계 최고의 서비스를 집대성한 것"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시도를 통해 고객들께 모빌리티 관련 국내 최고의 혜택을 지속 제공해 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