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31일까지 ‘부분 집중 케어템’ 30% 할인… 온라인몰에서도 동일 할인
  • ⓒ롯데쇼핑
    ▲ ⓒ롯데쇼핑
    환절기를 맞아 피부 관리에 효과를 볼 수 있는 ‘부분 집중 케어템’이 주목받고 있다.

    11일 롯데 H&B스토어 롭스(LOHB’s)에 따르면 지난 1일부터 17일까지 피부 관리 상품의 전년 동기 대비 매출은 ‘립케어’가 29.1%, ‘핸드크림’이 40.7%, ‘네일케어’ 제품이 40.7%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 ‘풋 스크럽’은 238.2%, ‘풋 마스크 팩’은 43.7% 매출이 증가했다.

    이는 피지선이 적게 분포해 건조하기 쉬운 입술이나 눈가, 손, 발 등은 스킨과 로션, 크림 등의 기초 제품을 이용하는 것만으로는 피부의 건조함을 해결하기 어려워 전용 제품으로 확실한 효과를 볼 수 있는 ‘부분 집중 케어템’ 수요가 증가했기 때문으로 보인다.

    이에 롭스에서는 오는 31일까지 각 부분에 특화된 각질제거, 팩 등 다양한 환절기 대비 ‘부분 집중 케어템’ 200여 종을 최대 30% 할인해 판매한다.

    대표적인 상품으로 올해 3월 출시한 입술 전용 각질제거 제품인 언파의 ‘부비부비 립(12ml)’을 17%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각질을 제거한 뒤 연약한 입술을 보호하고 충분한 보습을 줄 수 있는 코코스타의 ‘립 마스크’는 10% 할인해 준다.

    발 각질을 집중적으로 관리해주는 제품인 온더바디 ‘발을 씻자 코튼 풋 샴푸(385ml)’는 20%, 건조한 발과 발톱에 풍부한 영양과 수분을 공급해주는 히말라야 ‘풋케어 크림(75g)’은 30%씩 할인한다. 바디네이처 ‘풋케어 모이스처 크림(100ml)'도 할인해 판매한다. 

    건조함으로 갈라지고 깨지는 손톱에 영양을 제공하는 ‘다이아몬드 하드 스트랭스너 손톱강화제’과 티타니아 ‘손발톱 영양제(10ml)’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이진아 롭스 마케팅팀장은 “10월 환절기에 접어들며 각질 및 건조함에 효과적으로 작용하는 부분 집중 케어템이 인기 아이템으로 가세했다“라며 “환절기에 촉촉하고 탄력 있는 피부를 유지에 신경 쓰는 고객들을 위한 각질 제거부터 팩, 세럼 등 다양한 상품의 할인행사가 진행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