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한금융투자는 'SNS처럼 쉬운 해외주식투자'를 주제로 한 브랜드 광고에 배우 박병은을 발탁했다고 22일 밝혔다.

    SNS와 유튜브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는 이번 광고는 골프와 낚시를 소재로 신한금융투자의 ‘아만다의 글로벌 투자' 서비스를 통해 쉽고, 간편하게 해외주식을 거래할 수 있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지난 9월 개봉한 영화 안시성과 최근 종영된 MBC 드라마 친애하는 판사님께에서 비중 있는 역할을 담당한 배우 박병은이 출연해 어떤 상황에서도 쉽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신한금융투자의 해외주식 투자 서비스를 고객들에게 소개하고 있다.

    신한금융투자의 새 얼굴로 선정된 배우 박병은은 스마트한 이미지와 결점 없는 탄탄한 연기력으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주목 받는 배우다.

    간편하게 해외주식을 거래할 수 있는 아만다의 글로벌 투자 서비스는 신한금융투자 어플리케이션인 신한아이알파와 신한금융그룹의 앱(신한은행 SOL뱅크, 신한카드 FAN, 신한생명 스마트창구)의 신한플러스 메뉴를 통해 이용할 수 있다.

    또 아만다의 글로벌 투자 서비스는 업계 최초로 미국주식 37개 종목에 대해 0.01주 단위로 주문이 가능한 소수점 주식 구매 시스템을 도입해 간편하게 소액으로도 해외주식 투자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