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일부터 31일까지 신세계백화점 본점에서 팝업스토어 진행
  • ⓒ서울우유협동조합
    ▲ ⓒ서울우유협동조합

    서울우유협동조합에서 운영하는 유제품 전문 디저트카페 ‘밀크홀 1937’이 신세계백화점 본점 지하 1층 식당가에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

    25일부터 31일까지 일주일간 진행되는 밀크홀 1937 팝업스토어에서는 밀크홀 1937의 인기 메뉴인 ‘밀크티 오리지널’과, ‘밀크티 말차’, 종로점에서만 판매하는 히든 메뉴 ‘블랙 그레인 아이스크림’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블랙 그레인 아이스크림은 참깨 아이스크림에 참기름 토핑을 곁들여 입안 가득 퍼지는 고소한 맛이 일품이다.

    국내 최초로 서울우유 전용 목장에서 한정 생산하여 별도 집유한 국내산 ‘저지우유’와 ‘저지아이스크림’까지 만나볼 수 있다. 일반 우유와는 달리 단백질과 유지방 함량이 높아 크림처럼 부드러운 식감과 우유 본연의 깊고 진한 맛이 특징이다.

    서울우유협동조합 외식경영팀 이상화 팀장은 “유동인구가 많은 신세계백화점 본점에 밀크홀 1937 팝업스토어를 오픈하게 되어 정말 기쁘게 생각한다”며 “많은 고객분들이 서울우유의 신선한 원유를 활용한 밀크홀 1937의 대표 메뉴들을 만나볼 수 있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유제품 전문 디저트카페 밀크홀 1937은 지난해 7월 롯데마트 서초점에 숍인숍 형태로 테스트 매장을 선보인 이후 분당서현점, 종로점까지 3개 매장이 운영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