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말요금제 4종 및 유심10GB 요금제 추가샤오미 '홍미노트5·Mi A1' 등 스마트폰 무료 구입 가능
  • ▲ ⓒCJ헬로
    ▲ ⓒCJ헬로
    CJ헬로는 '모두의마블 요금제'에 5종의 요금제 옵션을 추가로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이와 함께 가입자에게 제공하는 게임머니와 아이템도 10배 이상 늘리는 등 혜택을 강화한다.

    모두의마블 요금제는 CJ헬로가 지난 8월 넷마블과 제휴를 통해 선보인 서비스다. 이번에 새롭게 추가되는 요금제는 무제한 데이터 요금제인 '모두의마블 10GB(월 6만1490원)' 등 단말요금 4종과 유심10GB 요금제다.
     
    이용자들은 21개월간 매일 50다이아씩 총 3만1500다이아(300만원 상당)를 비롯해 희소성 높은 S+급의 캐릭터카드도 3개월간 매일 지급받는다. 

    선착순 500명에게 'CJ ONE 포인트(2만 포인트)'를 지급하는 이벤트도 운영한다. CJ ONE 포인트는 올리브영, CGV, 투썸, 빕스, 뚜레쥬르 등 CJ계열 제휴브랜드에서 사용할 수 있는 결제수단으로 현금처럼 이용할 수 있다. 

    이 밖에도 모두의마블 요금제 가입 고객들은 지원금을 통해 샤오미의 스마트폰 '홍미노트5'와 'Mi A1'를 무료로 구입할 수 있다. 이 단말기들은 모두 듀얼유심폰으로 유심칩만 추가 구매해 2개의 번호를 사용할 수 있다.

    조강호 CJ헬로 모바일사업본부장은 "새로운 요금제 옵션이 추가돼 게이밍폰을 구입하고 싶은 사용자나 유심만 바꿔서 사용하고 싶은 사용자 모두 파격적인 혜택을 받을 수 있게 됐다"며 "고객의 작은 니즈에도 귀를 기울여 멀티플 니치 마켓을 끊임없이 공략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