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아이덴티티 강조광고 온에어 기념 할인 쿠폰 증정
  • ▲ 무신사 TV광고ⓒ무신사
    ▲ 무신사 TV광고ⓒ무신사
    온라인 패션 스토어 무신사는 1일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강조한 TV광고를 공개했다.

    이번 광고는 '다 여기서 사. 무신사'라는 메시지와 함께 다양한 패션 아이템을 모두 만나볼 수 있는 국내 최대 온라인 패션 스토어로서의 정체성을 강조했다. 특히 국내 온라인 패션 유통 기업 중 최초 공중파 CF라는 점에서 주목도가 높다.

    광고 영상은 힙합 비트를 배경으로 '다', '사' 두 단어가 반복적으로 내레이션 되면서 학생부터 모델, 디자이너, 브랜드 디렉터 등 다양한 직업군의 사람들이 차례대로 등장해 100여 가지의 패션 스타일링을 다채롭게 선보인다. 스트릿 패션부터 캐주얼, SPA, 디자이너, 아웃도어까지 다양한 패션 브랜드들을 무신사를 통해 모두 만나볼 수 있는 점을 강조했다.

    한편 무신사는 TV 광고 온에어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1월2일까지 광고 영상을 공유하고 무신사와의 추억을 댓글로 남긴 고객 1명에게 '무신사 쇼핑지원금 100만원'을 제공한다.

    매일 최대 80% 할인 가능한 랜덤 쿠폰 이벤트와 매주 새로운 인기 아우터를 할인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는 아우터 타임세일 이벤트를 실시한다. TV 광고 속 상품들을 특별한 가격으로 선보이며 11월 한달 간 무신사 1만원 특별 할인 쿠폰을 지급하는 등 풍성한 이벤트를 펼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