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 장려금 3000만원… 대리점들과 상생 행보
  • 시몬스 침대에서 시행하는 시몬스페이(SIMMONS PAY. ⓒ시몬스 침대
    ▲ 시몬스 침대에서 시행하는 시몬스페이(SIMMONS PAY. ⓒ시몬스 침대

    시몬스가 36개월 카드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 ‘시몬스페이(SIMMONS PAY)’를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시몬스페이란 시몬스 침대가 BC, 국민, 삼성, 현대, 하나, 농협 등 국내 주요 카드사와 제휴해 소비자에게 36개월 카드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최근 경기 한파로 소비 위축과 관련해 기업들의 관심과 책임 의식이 대두되고 있는 가운데, 시몬스는 시몬스페이를 통해 소비자의 가격적인 부담을 낮추는고 프리미엄 제품의 퀄리티는 유지하면서 프리미엄 시장을 확장하는 행보로 대리점과의 동반 성장을 꾀한다.

    시몬스 침대는 대리점의 경쟁력 확보 등을 위해 36개월 카드 할부 수수료와 고객에게 전달되는 제품 배송비까지 전액 본사 부담한다.

    카드 장기 할부 수수료는 판매가의 10~20%에서 카드사에 따라 30% 가까이에 이른다. 시몬스 본사는 시몬스페이를 실시하는 대리점에 2018년 10월부터 11월, 12월까지 3개월간 각 대리점 당 총 3000만원의 특별 장려금을 현금 지급하는 등 대리점 전폭 지원 사격에 나선다.

    시몬스페이는 제품의 품질에 집중하는 시몬스 침대의 프리미엄 전략을 지속하되, 소비자의 부담을 낮추고 대리점은 경쟁사에 대응해 자체 경쟁력을 확보할 수 있도록 고심 뒤에 내놓은 시몬스만의 새로운 프리미엄 유통전략이다.

    이미 프리미엄 시장을 선점했고, 뷰티레스트 블랙으로 초고가 프리미엄 시장을 새롭게 창출한 시몬스는 이제 시몬스페이를 통해 프리미엄 시장을 확장해나갈 예정이다.

    시몬스페이는 전국 시몬스 직영 갤러리 매장과 공식 대리점 등 총 110여 개 매장에서 진행된다. 구매시 250만원 침대는 매달 6만9000원, 350만원 침대는 매달 9만7000원, 500만원 침대는 매달 13만원8000원만 부담하면 된다.

    현 위축된 경기 상황에서의 대대적인 대리점 지원 전략을 통해 시몬스는 시장에서의 대리점 경쟁력을 강화하며 다가올 경기 한파를 대리점과 함께 적극적으로 헤쳐나갈 계획이다.

    시몬스페이에 관한 자세한 정보와 매장 리스트는 한국 시몬스의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