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사에 대한 다양한 지원 프로그램 소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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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네이버가 자사 클라우드 플랫폼을 가지고 '지스타 2018'에 참여한다고 5일 밝혔다.

    네이버는 15~16일간 국내외 게임사에 대한 다양한 지원 프로그램을 소개하는 등 B2B관 부스 전시와 B2C관 브랜드 카페 등을 동시에 운영, 대대적인 마케팅에 나설 계획이다.

    B2B관은 퍼블릭 클라우드 도입을 원하는 게임사들을 대상으로 한 미팅과 세미나 부스를 운영하며, 클라우드 플랫폼의 안정성과 보안성을 경험해 볼 수 있는 체험관을 운영할 예정이다.

    또한 B2C관 입구 쪽에 브랜드 카페를 구성해 네이버 클라우드 플랫폼 게임사 고객을 위한 VIP 존을 운영할 계획이다.

    한상영 클라우드 서비스 리더는 "네이버 클라우드 플랫폼의 게임 특화 상품들을 한눈에 볼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