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날부터 12일까지매일 2~3개 품목 파격 세일
  • '열일한 그대를 위한 스윗쇼핑' 프로모션 이미지ⓒGS리테일
    ▲ '열일한 그대를 위한 스윗쇼핑' 프로모션 이미지ⓒGS리테일
    H&B(헬스앤뷰티)스토어 랄라블라는 11번가와의 달콤한 컬래버레이션(협업) 이벤트 '열일한 그대를 위한 스윗 쇼핑'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12일까지 6일간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빼빼로데이를 맞아 특별한 선물을 고민하는 고객들에게 선물 아이템을 추천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한다.

    매일 2~3품목씩 파격가로 공개되는 한정수량 오늘의 특가 프로모션을 비롯해, 선물하기 좋은 스킨케어 및 컬러 메이크업 상품 뷰티템과 달콤한 초콜릿 스낵과 향수 카테고리의 선물템을 최대 반값할인 또는 1+1 증정으로 판매한다.

    랄라블라는 빼빼로데이를 맞아 멤버십 이용 고객 대상으로 9일부터 3만원 이상 구매 시 스윗캔들을 한정 수량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밖에 랄라블라는 빼빼로데이 대표 인기상품인 페레로로쉐의 T16벨을 할인가 1만2600원, 네슬레 킷캣 한정판 신상품 스트로베리 모찌를 6300원에 준비했다. 또한 향수 선물을 위해 메르세데스 벤츠맨 EDT 50ml를 할인가 4민8300원, 안나수이 판타지아 EDT 30ml를 3만9900원에 선보인다.

    김미수 랄라블라 마케팅팀 담당자는 "11번가와 손잡고 준비한 이번 스윗 쇼핑 프로모션이 알차게 빼빼로데이를 준비하고자 하는 고객들에게 기분 좋은 달콤한 이벤트가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