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상담톡으로 고객상담 강화, 예‧적금 등 올원뱅크 전용 상품 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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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NH농협은행이 고객중심의 디지털 공간으로 탈바꿈하고자 모바일플랫폼 올원뱅크 3.0버전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버전은 음성뱅킹과 AI상담톡등의 편리한 기능을 화면 하단에 고정함으로써 고객이 빠르고 편리하게 접근하는데 초점을 맞췄다. 고도화를 통한 AI상담톡, NH프로포즈, 올원캔디 등 새로운 금융서비스를 선보였다.

    AI상담톡은 고객이 상품 내용 등 궁금한 내용 및 메뉴찾기나 잔액조회 등을 입력하면 AI가 질문에 답변하거나 요청된 내용을 실행하는 서비스다.

    NH프로포즈는 고객이 올원뱅크를 로그인 하면 빅데이터 기반으로 개인별 최적화된 맞춤상품을 추천해주고, 개인별 특색있는 감성멘트도 전달하는 서비스이다.

    올원캔디는 올원뱅크로 로그인, 계좌 등록, 상품가입 등을 할 경우 캔디가 자동 적립된다. 이를 통해 다양한 이벤트에 응모하거나 금리 할인쿠폰 등을 받을 수 있는 올원뱅크 전용 포인트 제도이다.

    농협은행은 고객이 직접 목표를 설정하고 이를 달성했을 때 1000원 이상부터 적립이 가능한 NH올원해봄적금과 외화전용상품인 올원외화포켓적립예금도 동시에 선보인다. 

    일상생활에 적합한 모임·회비관리 특화서비스인 더+모임은 각종 모임의 회비는 물론 일정, 공지사항 등을 공유할 수 있다. 음식 레시피 소개서비스인 만개의 레시피는 농협몰과 연계하여, 음식 레시피 소개와 특가농산물 구매를 이어주도록 설계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