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만편 넘는 영화, 드라마, 예능 콘텐츠 무제한 감상 가능
  • ⓒKT
    ▲ ⓒKT

    KT가 Y24 ON, Y수능 요금제 고객 대상 왓챠플레이 3개월 무료 이용권을 단독 제공한다고 16일 밝혔다.

    Y24 ON 요금제는 만 24세 이하 고객, Y수능 요금제는 1999~2001년생 수험생을 대상으로 한 요금제다. 데이터, 콘텐츠 혜택을 기본 제공하고 있다. 월정액에 따라 미디어팩, 올레 tv 모바일 프라임무비팩을 50% 할인 또는 무료로 즐길 수 있는데 이제는 왓챠플레이 혜택까지 추가로 받을 수 있게 됐다.

    왓챠플레이는 4억 3000만 개에 달하는 별점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개인별 맞춤형 콘텐츠를 제공하는 VOD 스트리밍 서비스다. 디즈니, 소니픽쳐스, HBO, CJ ENM, MBC, JTBC 등 국내외 굵직한 콘텐츠 공급사와 함께 5만 편에 육박하는 다양한 콘텐츠를 서비스 중이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Y24 ON, Y수능 요금제 고객은 영화·드라마는 물론 다큐멘터리, 애니메이션, 예능까지 왓챠플레이의 폭넓은 콘텐츠를 3개월 간 월정액 부담 없이 무제한 감상할 수 있다. 왓챠플레이 월정액은 7900원으로 총 2만3700원 상당의 혜택을 받는 것이다.

    무료 이용권은 내년 3월 31일까지 요금제 신규 고객뿐 아니라 기존 고객 포함, 모든 고객에게 제공한다.

    김영걸 무선사업담당 상무는 "동영상 콘텐츠에 대한 니즈가 폭발적으로 늘어남에 따라 맞춤형 추천으로 서비스를 선도하고 있는 왓챠플레이와 제휴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콘텐츠를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