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몰도 소비자 몰려 오픈 10분여 만에 주요 사이즈 매진 기록
  • ▲ 17일 인천 ABC마트 간석점 대기 행렬ⓒ휠라코리아
    ▲ 17일 인천 ABC마트 간석점 대기 행렬ⓒ휠라코리아
    휠라코리아는 지난 17일 출시한 '휠라 X 우왁굳 콜라보 에디션 시즌2'가 밤샘 노숙도 마다하지 않은 뜨거운 성원 속에 온·오프라인 주요 사이즈 완판을 기록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시즌2 에디션은 지난 8월 초 첫 선을 보였던 휠라 X 우왁굳 콜라보 에디션에 대한 성원과 지속적인 관심에 보답하고자, 보다 다채로운 구성으로 심혈을 기울여 제작한 한정판 에디션이다.

    휠라에 따르면 오프라인에서는 부산 신세계 센텀시티점 내 휠라 팝업스토어를 비롯해 부산 G-STAR 트위치 부스, 인천 ABC마트 간석점 등 총 3곳에서 17일 오전 출시, 전날인 16일 오전부터 한정판 제품을 구매하기 위한 소비자들로 인천과 부산은 긴 줄이 늘어서기 시작했다.

    예상 밖의 인파가 너무 일찍부터 몰려 안전과 건강을 고려해 휠라와 신세계측은 긴급 협의를 통해 이 인파들을 수용할 수 있도록 실내 장소를 대기공간으로 제공 등 소비자 구매를 비롯한 행사의 안전 진행에 만전을 기했다.

    행사 전일인 16일 저녁부터 긴 줄 서기를 마다하지 않은 우왁굳 팬들과 소비자들을 위해 신세계백화점 이벤트홀을 밤샘 대기 공간으로 제공해 현장 참가자들을 배려했으며, 휠라는 이들을 위해 즉석에서 약 300인분의 식사(햄버거 세트)를 준비해 전달하는 등 뜨거운 참여 열기를 보내온 팬들과 소비자 구매를 비롯한 행사의 안전 진행에 만전을 기했다.

    공식 온라인몰과 온라인 편집숍 무신사에도 휠라 X 우왁굳 콜라보 에디션을 구매하고자 하는 접속자들이 몰렸으며, 공개 직후 약 10만에 주요 사이즈는 전량 소진됐다.

    휠라 관계자는 "지속적으로 보내주신 팬들과 소비자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준비한 이번 시즌2 에디션에도 뜨거운 관심을 보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소비자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참신한 제품 기획은 물론, 진정성 있는 소통을 이어나가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