펀드·ELS·DLS 등 투자상품 비대면으로 유선상담상품 첫 접하는 초보 투자자에 맞춤형 안내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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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KB증권은 고객센터에 금융투자상품 상담 전문 인력을 배치, 전용 ARS 서비스를 운영한다고 26일 밝혔다.

    KB증권은 금융투자상품 관련 전화상담에 대한 고객의 수요 증가 및 고객 이용 편의성 제고를 위해 서비스를 도입했다. 

    이에 지난 8월부터 고객센터에 상담팀을 구성, 금융투자 상담 전용번호를 별도로 운영하고 있다.

    펀드 및 ELSㆍDLS 등 복잡하고 어려운 금융투자상품을 처음 접하는 투자자들도 이해하기 쉬운 맞춤형 상담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주식관련 업무 상담까지 신속히 안내받을 수 있다. 

    또 금융상품 상담 및 가입을 위해 따로 지점 방문 없이 고객센터를 통해 원스톱(One-Stop)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어 이용고객 증가뿐만 아니라 고객 만족도도 매우 높다는 설명이다.

    권용욱 고객센터장은 “어디서나 쉽게 전화 한 통으로 높은 품질의 금융투자 상담 서비스를 접할 수 있어 고객 접근성 및 편의성이 높아질 것이라 기대한다”라며 “앞으로도 전문인력 확충과 고객상담 역량강화를 통하여 고객 불편사항을 개선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라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고객센터 및 KB증권 홈페이지를 통해 안내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