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바디프랜드 베스트셀러 안마의자 '파라오' ⓒ 바디프랜드
    ▲ 바디프랜드 베스트셀러 안마의자 '파라오' ⓒ 바디프랜드

    부쩍 추워진 날씨로 온열 기능을 갖춘 가전제품이 인기를 끌고 있다. 바디프랜드도 온열 기능을 갖춘 프리미엄 안마의자 제품으로 성수기 효과를 톡톡히 누리고 있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초겨울 추위가 찾아온 최근 일주일 동안 안마의자의 온열 기능을 문의하시는 고객이 부쩍 많아졌다”며 “전국 직영전시장 방문 고객 2명 중 1명은 안마의자에 적용된 온열 기능을 문의하고 있다”고 말했다.

    기온이 갑자기 떨어지는 초겨울에는 체온 유지에 특히 신경 써야 한다. 체온의 변화가 우리 몸의 면역력과 관련이 깊기 때문이다. 체온을 높이는 데는 뭉친 근육을 풀어주고,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해주는 온열 찜질이 좋다.

    통상적으로 체온이 1도 올라가면 면역력은 5배 높아지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일본의 종양내과 전문의 사이토 마사시 박사는 자신의 저서 <체온 1도가 내 몸을 살린다>에서 “체온 1도가 내려가면 면역력이 30% 떨어지고, 반대로 1도 올라가면 면역력이 최대 600% 상승한다”며 체온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바디프랜드의 프리미엄 안마의자는 등과 엉덩이 부위에 최대 60도로 온열 찜질 기능을 지원한다. 온도 조절은 7단계로 나눠지고, 30~60도에서 5도씩 온도도 조절할 수 있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마사지는 혈액순환 촉진과 체온 상승으로 신체의 면역기능을 높여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며 “많은 고객들께서 온열 기능이 적용된 바디프랜드 안마의자로 초겨울 체온과 면역력을 높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