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바스어린이의원과 제주권역재활병원에 장애아동 위한 이동보조기구 전달
  • (좌측부터) 보바스어린이의원 권순용 원장, 장애아동 가족 대표, 롯데렌탈 표현명 대표이사 사장, 제주권역재활병원 조기호 원장.ⓒ롯데렌탈
    ▲ (좌측부터) 보바스어린이의원 권순용 원장, 장애아동 가족 대표, 롯데렌탈 표현명 대표이사 사장, 제주권역재활병원 조기호 원장.ⓒ롯데렌탈
    롯데렌탈은 장애아동 지원을 위해 지난 6개월 간 진행된 '친환경 기부 드라이빙 캠페인'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고, 적립 기금으로 마련된 이동보조기구를 전하는 후원물품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7일 밝혔다.

    이 캠페인은 청정 지역 제주도에서 고객이 친환경 전기차를 대여하면 주행거리 1km 당 50원씩 적립해 장애아동 이동보조기구 지원 기금을 마련하는 롯데렌탈의 고객참여형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다.

    지난 7월부터 롯데렌터카 제주오토하우스에서 전기차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됐으며 총 60만km의 주행거리에 해당하는 3000만원의 기금이 적립됐다.

    이날 롯데렌탈은 보바스어린이의원 및 제주권역재활병원 장애아동 16명의 가족을 대상으로 장애아동용 휠체어, 카시트, 기립보조기기 등 적립된 기금을 통해 마련된 다양한 장애아동용 이동보조기구를 전달했다.

    아울러 보바스어린이의원에 입원한 환아들이 함께 이용할 수 있는 공용 보조기구 5개를 병동 내 설치하기도 했다.

    표현명 롯데렌탈 사장은 " 선행에 동참해주신 롯데렌터카 이용 고객 모두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싶다"며 "내년에도 '친환경 드라이빙 캠페인 시즌2'를 이어가 사회적 교통 약자인 장애아동을 계속해서 지원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