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인 관람·300만 특별 포인트 경품 제공 ‘Back To The 2014’ 이벤트, ‘300만 패키지’ 판매
  • 수퍼플렉스G. ⓒ롯데시네마
    ▲ 수퍼플렉스G. ⓒ롯데시네마

    롯데시네마의 플래그십 스토어인 롯데시네마 월드타워가 지난 12월 4일, 3년 연속 300만 관객을 돌파하는 위력을 발휘했다.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은 지난 2014년 개관 이후 많은 관객의 사랑을 받아 왔으며, 국내 멀티플렉스 영화관 전관을 통틀어 2016년부터 올해까지 3년 누계 시장점유율(M/S) 1위를 달성 하는 등 눈에 띄는 성과를 거두고 있다. 롯데시네마 월드타워는 세계 최대 스크린인 수퍼플렉스G, 세계 최대의 LED 스크린 영화관 수퍼S를 보유하고 있으며, 해당 상영관은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기네스 기록을 보유하고 있다.

    롯데시네마는 뜻 깊은 기록을 가능하게 해 준 관객들에 대한 감사의 표현으로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먼저 12월 10일부터 18일까지 롯데시네마 월드타워를 방문한 고객들에게 2014년 개관 당시의 가격인 주중9000원, 주말 1만원으로 영화를 관람할 수 있는 ‘Back To The 2014’ 이벤트를 진행한다. 기간 내 관람 고객 중 온라인 예매 고객을 대상으로 1명을 추첨해 300만 L.POINT를 제공하는 행운 이벤트도 동반하게 된다. 또한 2인 영화 관람에 스위트 콤보까지 증정하는 ‘300만 패키지’도 판매 예정이다.

    롯데시네마 관계자는 “롯데시네마 월드타워 개관 후 지난 5년간의 고객의 사랑에 감사 드린다”며 앞으로도 세계 최고 수준의 관람 환경과 다양한 혜택 제공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