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대면·영업점 미화 달러 환전 금액별 경품 증정도
  • ▲ KEB하나은행은 오는 10일부터 내년 2월 28일까지 '#첫눈에 반한 환전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KEB하나은행
    ▲ KEB하나은행은 오는 10일부터 내년 2월 28일까지 '#첫눈에 반한 환전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KEB하나은행
    KEB하나은행이 하나멤버스 환전지갑 출시를 기념하고 겨울철 여행을 준비하는 고객에게 빵빵한 환전 혜택을 선사한다. 

    KEB하나은행은 오는 10일부터 내년 2월 28일까지 '#첫눈에 반한 환전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먼저 통합멤버십 하나멤버스 앱의 '환전지갑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이 서비스를 처음 사용하는 고객에게 최대 90% 환율우대와 하나머니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스마트뱅킹인 '1Q뱅크' 앱에서 사이버환전을 신청해도 최대 90%의 환율우대를 받을 수 있다.

    경품증정 행사도 진행한다. 영업점에서 500달러 상당액 이상 환전하는 고객을 추첨해 ▲1등 국민관광상품권 100만원(1명) ▲2등 국민관광상품권 20만원(3명) ▲행운상 3만 하나머니(100명)를 선물한다.

    인터넷·스마트뱅킹 및 하나멤버스 환전지갑을 통해 300달러 상당액 이상 환전하는 고객에게는 최대 10만원 신라인터넷면세점 적립금 쿠폰을 증정한다. 영업점에서 환전해도 면세점 적립 및 할인쿠폰을 선착순 증정한다.

    아울러 내년 1월 31일까지는 하나멤버스 앱에서 제공하는 환율우대 쿠폰을 이용해 영업점 창구에서 환전하는 고객에게 환전금액 1달러당 1하나머니 적립 혜택도 제공한다.

    KEB하나은행 외환마케팅부 관계자는 "앞으로도 KEB하나은행에서 환전하는 고객들에게 더 큰 혜택과 만족감을 주는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해 외국환 전문은행으로서의 이미지를 강화해 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