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중심 웹사이트 구성해 우수성 인정받아콘텐츠·디자인·편의 개선 등에서 높은 평가
  • ▲ ⓒ오렌지라이프
    ▲ ⓒ오렌지라이프
    오렌지라이프는 고객중심의 혁신의지를 담은 웹사이트로 '웹어워드코리아 2018 금융부문 통합대상'을 수상했다고 11일 밝혔다. 

    웹어워드코리아는 국내 웹 전문가 3000명이 1년간 국내 웹사이트를 평가해 상을 부여하는 국내 최고 권위의 웹사이트 시상식이다.

    오렌지라이프 웹사이트는 ▲콘텐츠 ▲디자인 ▲편의 개선 등에서 높은 점수를 받아 올해의 금융부문 통합대상에 선정됐다. 
     
    오렌지라이프 웹사이트는 외관부터 내부 기능에 이르기까지 모두 고객 관점에서 설계됐다. 디자인 전면에 ‘우리의 이름이 당신의 삶이 되도록’이란 브랜드 슬로건을 배치해 고객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회사의 강한 의지를 담아냈다. 

    또한 ▲유용한 보험지식을 제공하는 ‘오렌지 시그널’ ▲원하는 상품을 바로 찾고 상담신청까지 할 수 있는 ‘내게 맞는 보험 찾기’ ▲‘보험료 계산 SNS 연동 기능’ 등을 신설해 고객이 필요한 콘텐츠를 손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Non-ActiveX 시스템으로 사용 편의를 제고한 것도 특징이다. ActiveX 등 별도 프로그램 설치 없이 사이버센터의 모든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개선했다. 또한 별도로 모의해킹을 수행해 웹사이트 보안성을 철저히 검증하는 등 변경된 서비스에 대한 사용자 불안을 해소하는 데에도 만전을 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