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수 경기 활성화 목적…롯데그룹 계열사 10곳 공동 참여이벤트 기간 300만명 고객 응모…드림볼 5800만개 지급
  • 롯데카드는 지난 11일 서울 잠실 롯데월드타워에서 김창권 롯데카드 대표이사(앞줄 가운데) 및 당첨자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그랜저IG 100대를 경품으로 증정하는 ‘롯데 엘드림 페스타’ 경품 증정식을 진행했다.ⓒ롯데카드
    ▲ 롯데카드는 지난 11일 서울 잠실 롯데월드타워에서 김창권 롯데카드 대표이사(앞줄 가운데) 및 당첨자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그랜저IG 100대를 경품으로 증정하는 ‘롯데 엘드림 페스타’ 경품 증정식을 진행했다.ⓒ롯데카드
    롯데카드는 지난 11일 ‘롯데 엘드림 페스타'에서 당첨자 100명에게 경품으로 그랜저IG 100대를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김창권 롯데카드 대표이사와 롯데백화점, 롯데하이마트 임직원 등이 참석했으며 당첨자들에게 직접 축하 인사와 함께 경품을 전달했다.

    롯데 엘드림 페스타는 소비 진작과 내수 경기 활성화를 위해 ▲롯데카드 ▲롯데백화점 등 롯데그룹 10개 계열사가 함께 참여했다. 

    행사는 지난 10월 5일부터 지난달 24일까지 51일간 진행됐다. 이 기간에 300만명의 고객이 참여했으며 응모 쿠폰인 ‘드림볼’ 5800만개가 지급됐다.

    당첨자 추천은 지난달 30일 롯데카드 본사에서 보안기술기업 플라이하이에서 진행됐으며, 컴퓨터 난수 추첨 알고리즘 시스템을 통해 공정한 방식으로 당첨자를 선정했다.

    김창권 롯데카드 대표이사는 “롯데를 아껴주시는 고객분들의 성원에 보답하고 내수 경기 활성화에 이바지하고자 롯데 계열사들이 힘을 합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이번 행사가 고객분의 일상에 작지만 큰 기쁨이 되었길 바라며 앞으로도 늘 고객 곁에서 기쁨과 행운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